티스토리 뷰

 

우리는 우리가 인지하지못한채 수많은 상대평가를 하고있습니다.

자신만의 전제나 기준이 생기게 되고, 그 기준보다 좋다 나쁘다를

결정하게 되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 기준은 주변사람들에 의해 생기곤

하는데, 내 주변사람들이 내 기준을 생성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케팅 기법중 하나가 바로 이원리를 이용한 상대평가, 즉 비교 광고입니다.

좋은것과 그렇지못한것을 대놓고 비교하며 당신의 생각을 결정지으려고합니다.

위의 광고는 음식점 사장님들께 보여드리고자하는 광고물입니다.

 

음식점 창업을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개인업체들은 위와같은 부분을 간과할수있습니다.

대부분 간판업체에서 진행을 해주기때문에 전문가로 부터 좋은 사진을 받지못하는경우가 있습니다.

프렌차이즈의 경우는 다르겠지만, 일반 개인사업자분들은 본인의 맛있는 음식을

표현하지못해서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음식을 맛있게하는것 만큼 맛있는 메뉴판을 만드는일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